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시어터 데이즈 가이드
밀리시타 도움말
밀리시타의 메뉴 중 "내비>>헬프"로 들어가면 볼 수 있는 밀리시타의 기초적이고 세부적인 도움말들입니다.
내용이 복잡하거나 이미 다른게시물에서 충분히 다룬 부분에 대해서는 내용을 생략하고 링크로 대체하였습니다.
극장
극장이란
극장은 아이돌들이 매일 생활하고 활동하며 성장하는 장소입니다.
프로듀서의 행동에 따라 다양한 장소에서 아이돌들이 활동하는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터치 커뮤(ふれあい)
아이콘이 머리 위에 표시되는 아이돌을 터치하면 아이돌들과 대화가 시작됩니다. 이것을 [터치 커뮤]라고 합니다. 터치 커뮤을 통해 아이돌의 친애도를 올릴수 있고, 보상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터치 커뮤의 결과에 따라 메인커뮤가 진행되거나, 친애도가 높아지는 것으로, 아이돌과의 메모리얼이 증가할 수있습니다. 적극적으로 터치 커뮤를 실행하여 퍼포먼스로는 볼 수 없는 아이돌들의 매력을 발견해봅시다.
시설이동
극장에는 여러 시설들이 있어 아이돌들이 어느 시설에 나타날지는 알 수 없습니다. 극장화면을 터치하여 메뉴를 비표시로하면 화면 오른쪽 하단에 "시설이동"버튼이 표시되고 각 시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시설에 따라 일부 사용할 수 있는 메뉴가 변화하므로 각 시설로 이동하여 확인하세요.
Lv (프로듀서 레벨)
라이브나 스케쥴로 획득한 경험치에 따라 상승하는 스테이터스입니다. Lv가 올라가면 원기상한 및 동료상한이 상승합니다. 또한 원기가 최대치까지 회복합니다. Lv가 일정치에 도달하지 않으면 해금되지 않는 커뮤들도 있습니다.
원기
라이브와 스케쥴을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코스트입니다.
줄어든 원기는 5분마다 1씩 회복하는 것 외에 밀리언쥬얼과 아이템, 프로듀서 LVup으로 회복할 수있습니다.
밀리언쥬얼
가샤, 원기회복, 라이브 재시도 등 다양한 곳에서 도움이 되는 포인트입니다.
밀리언쥬얼은 상점에서 구입한 "유료쥬얼"과 미션등의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무료쥬얼"로 구분됩니다. 사용할 때는 무료쥬얼을 우선적으로 소모합니다.
머니
주로 레슨을 실시하기 위해 필요한 포인트입니다. 라이브와 스케쥴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가샤메달
메달가샤를 실시하기 위해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라이브나 스케쥴을 통해서 얻을 수 있습니다. 가샤메달pt를 100pt획득하면 가샤메달 1장이 적립됩니다. 가샤메달에는 각각 유효기간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유효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소멸해버리기 때문에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갸샤메달은 최대 10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프로듀서 게이지
터치 커뮤를 실행했을 때 일정확률로 가산되는 게이지입니다. 100게이지가 쌓이면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이돌
유닛편성
획득한 카드를 5명씩 유닛으로 설정하고 라이브에 출연시킬 수 있습니다.
총 9유닛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유닛 내에 동일한 아이돌의 카드를 설정한 경우 라이브에서는 유닛에 들어가지 않은 아이돌이 랜덤으로 선출되어 표시됩니다. 그 때, 카드의 파라미터와 스킬 등은 유닛으로 설정한 것이 반영됩니다.
설정한 유닛은 라이브 준비화면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마지막으로 라이브에 출연시킨 유닛의 탭 이름에 "라이브"아이콘이 표시됩니다. 라이브아이콘이 표시되는 유닛은 다음 라이브준비화면에서 우선적으로 표시됩니다.
또한 유닛별로 유닛이름을 설정해 줄 수 있습니다. (유닛 이름은 타 프로듀서에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추천편성
타입이나 우선스테이터스 등 선택한 내용에 맞게 자동으로 유닛을 구성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의상변경
유닛에 설정된 아이돌별로 의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의상은 SSR 등의 일부의 카드를 획득했을 때와 메달가샤 보상 등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SSR나 일부의 카드를 마스터랭크 4까지 상승시키면 새로운 의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게스트선택
자신이 게스트로 등록한 카드는 동료 및 다른 프로듀서가 라이브를 실시할 때 게스트로 선정될 수 있습니다.
카드의 스테이터스
카드에는 라이프, 보컬, 댄스, 비쥬얼의 네가지 스테이터스가 있습니다.
라이프는 라이브 중 판정을 틀려도 생존가능한 횟수와 관계가 있고, 보컬 댄스 비쥬얼 세개의 파라메터는 스코어에 관련되며 카드레벨이나 마스터랭크에 따라 상승합니다.
유닛의 스테이터스
유닛으로 설정된 카드들의 "보컬" "댄스" "비쥬얼"의 합계치는 총 어필값으로서 라이브 스코어에 영향을 미칩니다. 또 라이프의 합계치는 라이브를 실시할 때 최대 라이프가 됩니다.
스킬
일부 카드가 가지는 라이브 중에 일정확률로 발휘되는 능력입니다.
효과가 발휘된 경우, 라이브화면에 표시가 됩니다.
효과는 각 카드의 상세화면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스킬에는 스킬레벨이 있고, 스킬레벨이 높을수록 발동률이 상승합니다. 스킬레벨은 레슨을 통해 올릴 수 있습니다.
센터효과
일부 카드가 가지는, 유닛 편성시 센터로 설정되었을 경우 반드시 발생하는 능력입니다.
효과는 각 카드의 상세화면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레슨
레슨티켓과 머니를 사용하는 것으로 카드Lv를 올릴수가 있습니다.
카드 레벨이 오르면 각 스테이터스가 상승합니다.
각성
각성게이지가 MAX에 도달한 카드에 전용 아이템을 사용하여 각성시킬 수 있습니다.
각성하면 기본 스테이터스가 상승하고 레어리티 표기에 +가 붙으며 카드 일러스트가 변화합니다. 또한 아이돌의 새로운 에피소드가 해제됩니다.
각성 전에 레슨으로 상승시킨 카드레벨과 스킬레벨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각성에 필요한 전용 아이템의 종류와 개수는 카드마다 다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각성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각성 게이지는 각성pt를 획득하여 상승합니다. 각성pt는 라이브를 클리어 했을 때 획득할 수 있습니다.
유닛 라이브는 센터에 배치한 카드가 다른 카드들의 2배만큼 각성pt를 획득 합니다. 솔로라이브에서는 센터에 배치한 카드가 모든 각성pt를 획득 합니다.
배분을 실시할 때 넘치는 각성pt가 생기면 각성게이지가 MAX가 되어있지 않은 카드에 배정됩니다.
각성게이지의 상태는 카드 세부사항 및 라이브결과 등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레슨
전용 아이템 "마스터피스"를 소비하는 것으로, 마스터랭크를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마스터 랭크를 상승시키면 카드의 기본스테이터스가 증가합니다.
마스터피스에는 카드와 같이 레어리티가 존재합니다.
카드와 동일한 레어리티의 마스터피스를 한 개 소모하거나, 카드보다 한단계 낮은 레어리티의 마스터피스를 일정갯수만큼 소모하는 것으로 마스터레슨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레슨은 한 카드당 총 4회까지 실시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랭크는 카드이름과 아이콘에 ☆표시의 수치로 표시됩니다.
SSR카드를 마스터랭크4 까지 상승시키면 새로운 전용의상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카드일람
과거에 획득한 적이 있는 카드들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커뮤
메인커뮤
메인커뮤에서는 아이돌들과의 이야기를 볼 수 있습니다.
프로듀서Lv를 올리고, 특정 곡을 클리어하면 극장에서 새로운 터치 커뮤가 해방되고 메인커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메인커뮤의 메인파트를 열람하면 새로운 악곡이 해제됩니다.
메인커뮤의 에필로그는 메인커뮤의 확인 후 개방되는 블로그의 [좋아요]를 누른 후 극장에서 발생하는 터치 커뮤를 실행하는 것으로 열리게 됩니다.
아이돌커뮤
아이돌 커뮤에서는 아이돌 개개인에 초첨을 맞춘 이야기가 그려집니다.
아이돌 커뮤는 '메모리얼 커뮤' '에피소드 커뮤' '의상 에피소드 커뮤'가 각각 해제 조건이 다르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메모리얼커뮤
메모리얼 커뮤는 아이돌의 친애도가 일정수치를 넘어서는 것으로 해방됩니다.
해당 아이돌과의 만남으로부터 아이돌로서의 활동하는 모습까지 그려지게 됩니다.
에피소드커뮤
에피소드커뮤는 카드를 각성하는 것으로 해방됩니다.
카드의 시추에이션에 관련된 아이돌의 모습들이 그려지게 됩니다.
의상 에피소드 커뮤
의상 에피소드 커뮤에서는 의상에 얽힌 이야기가 그려집니다.
다음 단계를 거쳐 해제할 수 있습니다.
1. 의상이 포함된 카드를 획득한다.
2. 해방된 블로그를 방문하여 [좋아요]를 누른다.
3. 극장에서 해당 아이돌과 발생하는 '터치 커뮤'을 실시한다.
이벤트커뮤
이벤트의 상황에 걸맞는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각 이벤트에서는 오프닝과 엔딩의 커뮤들이 있으며,
오프닝은 이벤트 참가시, 엔딩은 이벤트 참가 후 이벤트 기간이 종료되면 각각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중에 해방한 이벤트 커뮤들은 이벤트 종료 후에도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엑스트라커뮤
엑스트라 커뮤에서는 극장운영에 참여하고 있는, 아이돌들을 포함한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가 그려집니다. 해제조건은 각각의 이야기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또한 열람가능기간이 정해져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커뮤 메뉴
커뮤 중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터치하면 커뮤 메뉴가 표시됩니다. 커뮤메뉴에는 다음과 같은 기능들이 있습니다.
스킵 : 특정 장면이나 커뮤의 종료까지 건너뜁니다. 누르면 확인화면이 표시됩니다.
로그 : 지금까지의 이야기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표시 : 메뉴와 텍스트 영역을 숨길 수 있습니다.
커뮤 내 라이브
커뮤 재생중에 발생하는 라이브입니다. 보통의 라이브와는 달리 라이프나 스코어가 없고, 유닛에 관계없이 커뮤 전용의 멤버로 실시됩니다.
커뮤의 라이브를 클리어해도 각종 라이브 보상은 획득하지 못하고 기록도 남지 않습니다. 또 새로운 커뮤의 해방이나 사운드체크에의 등록도 이뤄지지 않습니다.
이벤트커뮤 해방기능에 대해서
전용 아이템을 사용하여 과거에 개최된 이벤트의 이벤트 커뮤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전용 아이템은 이벤트 커뮤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커뮤의 해방은 이벤트 기간외에도 가능합니다.
*현재 실행중인 이벤트의 커뮤는 해방전용아이템으로 해방할 수 없습니다.
*이벤트 종료 후 전용아이템으로 가능해지는 시기는 미정이며, 이벤트 종료후 공지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전용 아이템은 각 이벤트의 보상 등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에트세트라(etc)
로딩 화면에 표시되는 "아이돌의 비밀"이나 "오프샷"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라이브란
라이브는 아이돌들의 라이브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모드입니다.
흘려내려오는 노트를 타이밍 맞춰 눌러 아이돌들을 지원하여 라이브를 성공으로 인도합시다.
유닛라이브와 솔로라이브
라이브는 유닛을 편성하여 5명으로 도전하는 유닛라이브와, 유닛의 센터 한명이 도전하는 솔로라이브 두가지 스타일이 있습니다.
유닛라이브는 가로화면으로, 솔로라이브는 세로화면으로 플레이합니다.
유닛라이브와 솔로라이브의 전환은 라이브 선택화면 좌하단에 있는 버튼에서 가능합니다.
유닛라이브는 센터에 배치한 카드가 다른카드의 2배만큼 각성pt, 친애도, 팬 수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솔로라이브는 센터에 배치한 카드가 모든 각성pt, 친애도, 팬수를 획득합니다.
악곡의 추가
악곡은 메인 커뮤를 진행하여 추가하거나, 이벤트 등으로 비정기적으로 추가되기도 합니다.
코스와 신코스의 추가
유닛 라이브와 솔로라이브에서 다음의 코스들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코스에 따라 노트수가 증가하거나 난이도가 달라집니다.
유닛라이브
2Mix(2M) - 부담없이 응원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4Mix(4M) - 댄스안무와 영상과의 일체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6Mix(6M) - 테크니컬한 리듬입력을 즐길 수 있습니다.
Million Mix(MM) - 한층 더 테크니컬한 리듬입력을 즐길 수 있습니다.
*MM은 유닛라이브 6M을 클리어하면 해제됩니다.
솔로라이브
2Mix(2M) - 한손조작으로 부담없이 응원기분을 즐길 수 있습니다.
2Mix+(2M+) - 테크니컬한 리듬입력을 즐길 수 있습니다.
*2M+은 코스 상관없이 라이브를 1회 클리어하면 해방됩니다.
MV
리듬게임을 하지 않고 아이돌들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감상할 때 원기는 소비되지 않습니다.
유닛라이브를 클리어하면 유닛라이브 MV가 솔로라이브를 클리어하면 솔로라이브의 MV가 각각 해방됩니다.
악곡Lv
악곡의 각 코스별로 난이도를 나타내는 지표입니다. 라이브 악곡과 코스를 선택하는 지표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코스트
라이브를 하는데 필요한 원기, 또는 티켓 매수입니다. 같은 곡도 코스가 다른 경우 코스트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LP(라이브포인트)
LP는 라이브 결과에서 얻은 점수를 바탕으로 산출되는 프로듀서의 수완을 나타내는 지표입니다. LP는 각 난이도의 최고점수로 계산됩니다.
합계LP는 악곡LP중 상위 10곡분의 합계로 계산됩니다.
라이브티켓
원기 대신 소비하여 라이브를 실시 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스케쥴 등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라이브 티켓은 라이브공연에 필요한 코스트1당 1매를 사용합니다. 라이브 티켓을 이용하여 라이브를 실시하면 보상으로 통상 라이브와 같은 각성pt 그리고 통상라이브의 절반의 친애도 및 팬수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라이브 티켓 코스트의 기본의 배수만큼 사용하여, 해당 배수만큼의 티켓라이브의 보상을 획득 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1라이브 10원기를 소모하는 악곡에 대해 10티켓 2회분 총 20장을 한꺼번에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라이브 티켓은 300장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랭킹
악곡별 코스별로 획득한 점수를 경쟁하는 기능입니다.
매일 AM 00:00 전날분의 순위를 집계하여 발표합니다.
플레이 한 시점에 따라, 순위에 포함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달성보수
악곡마다 설정된 SCORE, COMBO, CLEAR횟수의 기준을 충족하여 획득 할 수 있는 보상입니다. 곡 선택 화면에서 '보수' 버튼을 누르면 각 악곡의 기준과 보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데이
당일의 아이템데이와 같은 유형의 라이브 악곡이나 스케쥴을 진행한 경우 그 유형과 같은 속성의 아이템이나 카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데이는 매일 00시에 바뀌게 되며, 어떤 아이템데이가 설정되는지는 당일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게스트선택
라이브를 실시하기 전에 동료나 다른 프로듀서의 아이돌중에서 한명을 뽑아 게스트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게스트 아이돌의 스테이터스는 자신의 유닛에 포함됩니다.
또한 게스트 아이돌의 센터효과가 발생하여 라이브를 지원해 주기도 합니다.
서포트멤버
서포트멤버는 라이브에 출연하는 카드 이외에 자동적으로 최대 10명이 설정됩니다. 악곡에 맞춰 총어필값이 최대가 되도록 편성됩니다. 어떤 서포트멤버가 편성되었는지는 라이브 유닛선택화면에서 서포트멤버 버튼을 눌러 확인이 가능합니다.
라이브 설정
성공판정과 콤보
판정은 PERFECT, GREAT, GOOD, FAST, SLOW, MISS 순으로 나뉘어지며 퍼펙트에 가까울수록 가산되는 점수가 상승합니다.
또한 GOOD이상의 판정이 연속되는 경우 COMBO가 추가되고, 콤보수에 따라 점수가 더더욱 상승합니다. 콤보수는 GOOD미만의 판정으로 리셋됩니다.
또한 FAST, SLOW, MISS가 발생했을 시에는 라이프가 줄어들게 됩니다.
라이브 실패와 리트라이
라이브 중에 라이프가 0이 된 경우 그 시점에서 라이브가 중단됩니다.
그러나 밀리언쥬엘을 소비하는 것으로, 라이프를 모두 회복한 상태에서 중단시점으로부터 라이브를 재개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일시정지
라이브 중에 프로그램을 종료하는 등, 라이브를 일시정지 한 후 애플리케이션을 다시 시작하면 라이브의 도중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재개하는 경우 다시 코스트를 소비하지 않아도 플레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기종변경 등으로 플레이어 데이터의 인계를 실시하거나 악곡의 플레이기간이 종료되거나 할 경우 다시 시작할 수 없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라이브 결과
악곡의 마지막까지 라이프가 남아있는 경우 라이브 클리어가 됩니다.
스코어가 표시되며 라이브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보상은 스코어에 따라 획득 할 수 있는 악곡보수와, 경험치, 머니 등을 획득 할 수 있으며 레슨티켓이나 각성용 아이템카드등이 일정 확률로 획득가능합니다.
또한 라이브에 출연한 카드는 각성pt를 획득하고, 그 카드의 아이돌 친애도 및 팬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유닛 라이브는 센터에 배치한 카드가 다른카드의 2배분 만큼, 솔로라이브는 센터에 배치한 카드가 모든 각성pt 친애도 및 팬수를 획득합니다.
배분을 실시했을 떄에 넘치는 각성pt는 각성 게이지가 MAX가 되어있지 않은 카드에 배정됩니다.
프로듀서 랭크
프로듀서 랭크는 라이브와 스케쥴 결과에 따라 상승하는 프로듀서의 활약을 나타내는 지표입니다. 랭크업 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스케쥴
스케쥴이란
원기를 소비하여 아이돌들에게 다양한 스케쥴을 준비해 주어 보상을 획득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스케쥴에 임하는 아이돌은 자동으로 선택됩니다.
임의의 아이돌을 선택할 수는 없습니다.
또한 스케쥴의 내용에 따라 선택지가 표시됩니다. 선택지의 결과에 따라 보상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스케쥴찬스
스케쥴을 실시 했을 때 일정확률로 발생합니다. 챤스가 발생하면 카드 아이템 등의 스케쥴 보상이 증가합니다.
스케쥴의 보상
경험치나 머니, 스케쥴을 실행한 아이돌의 친애도나 카드, 아이템 등이 획득 가능합니다.
스케쥴에서 라이브 티켓을 획득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라이브티켓이 소지제한(300개)에 다했다면 더 이상 라이브티켓을 획득할 수 없습니다.
아이템 데이
당일의 아이템데이와 같은 유형의 라이브 악곡이나 스케쥴을 진행한 경우 그 유형과 같은 속성의 아이템이나 카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데이는 매일 00시에 바뀌게 되며, 어떤 아이템데이가 설정되는지는 당일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케쥴의 종류
통상 스케줄과 특별 스케줄로 나눌 수 있습니다.
통상 스케쥴은 프린세스, 페어리, 엔젤, ALL 중에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의 종류에 따라 등장하는 아이돌이나 획득가능한 보상이 다릅니다.
ALL을 고를 경우 모든 유형중에서 등장 아이돌이 랜덤으로 등장합니다.
가샤
플래티넘 가샤
밀리언쥬얼을 소비해서 R이상의 카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1일 1회 한정 유료밀리언쥬얼을 소비하는 것으로, 일반 플래티넘 가샤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실시할 수 있는 가샤도 있습니다.
각 가샤의 주의사항은 가샤화면에 개제되어 있는 가샤상세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메달 가샤
가샤 메달을 소비하여 카드와 의상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획득카드의 중복과 보상으로의 변환
가샤에서 획득한 카드와 동일한 카드를 획득하는 경우, 자동으로 동일 레어리티의 레슨티켓과 마스터피스로 변환됩니다. 또한 일정확률로 변환률이 2배로 증가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내비
밀리언쥬얼의 구입
유상 밀리언쥬얼을 샵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구입하려면 이용하시는 플랫폼계정에 로그인하거나 구매하기전에 생년월일을 등록해 주실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밀리언쥬얼은 연령에 따라 한달에 구매하실 수 있는 금액이 다음과 같이 정해져 있습니다.
16세 미만 5000엔까지
16세 이상 20세 미만 20000엔까지
20세 이상 제한없음
생일에 의해 한도가 변경될 경우 00시 기준으로 변경됩니다.
원기의 회복
밀리언쥬얼 또는 전용아이템을 소비함으로써 원기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회복했을 때 원기의 상한치를 초과할 경우 1원기에 대해 1라이브티켓으로 변환됩니다.
아이템
소지하고 있는 아이템을 확인합니다.
소비 아이템의 경우 사용기한의 확인이 가능하고, 소비화면으로의 이동이 가능합니다.
프로필
클리어 악곡수나 풀콤보 곡 수 등의 상태를 확인
프로듀서 이름과 생일 코멘트의 변경
생일의 공개설정, 칭호변경, 현재 프로듀서랭크&랭크업조건의 확인이 가능
칭호
칭호는 아이돌의 친애도를 일정치까지 높이는 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칭호는 획득한 여러 칭호들 중 하나를 프로필에 설정할 수 있습니다. 내비-프로필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획득한 칭호는 일단 선물함으로 들어가니 선물함에서 받아주시면 됩니다.
실적
각 플랫폼과 연동하여 실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하기 위해서는 각 플랫폼(구글플레이. IOS게임센터)에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실적달성조건에 도달하더라도 반영되기까지 시간이 걸릴수 있습니다.
장시간 반영되지 않는 경우는 애플리케이션을 재시작해주시기 바랍니다.
라이브 설정
생략. 관련 팁게시물 확인. https://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104&l=443
시스템 설정
데이터클리어
다운로드한 악곡이나, 캐시의 삭제를 실행합니다.
데이터를 클리어 하는 것으로 단말의 용량을 확보가능하며, 동작이 빨라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데이터 인계 설정
생략. 관련 팁게시물 확인. https://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104&l=444
서포트
F&Q - 자주 묻는 질문과 그 해결방법의 확인
문의 - 문제가 발생한 경우나 건의사항등의 문의
이용약관/권리표기 - 게임시작시에 승인한 이용약관의 확인
등록생년월일확인 - 첫 과금때에 등록한 생년월일의 확인
*생년월일은 한번 등록하면 게임내에서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미션
미션이란
설정된 미션을 클리어하는 것으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데일리 위클리 노멀 기간한정 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데일리미션
매일 도전가능한 미션입니다.
매일 00시에 달성상황이 리셋되어 새롭게 도전할 수 있습니다.
달성한 보상은 선물함으로 보내집니다.
위클리미션
매주 도전가능한 미션입니다.
매주 월요일 00시에 달성상황이 리셋되어 새롭게 도전할 수 있습니다.
노멀미션
달성하는 것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미션입니다.
노멀미션을 달성하는 것으로 새로운 노멀미션이 해방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한번 성공한 미션에는 다시 도전할 수 없습니다.
기간한정미션
기간 한정으로 도전할 수 있는 미션입니다.
실시 기간은 공지사항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커뮤니티
동료란
다른 프로듀서에게 동료신청을 하고 승인되면 동료가 됩니다.
동료가 있으면 라이브게스트 선택화면에 우선적으로 표시되거나 플라워 스탠드를 보내는 등 더 유리하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동료의 상한은 프로듀서Lv이 오를수록 함께 상승합니다
동료신청
주로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동료 신청이 가능합니다.
"프로듀서 검색"의 프로듀서 일람에서 동료신청 버튼을 통해서
"프로듀서 검색"의 ID검색에서 동료가 되고 싶은 상대의 ID를 입력하여
라이브종료후 결과화면에 표시되는 동료신청버튼을 통해서
동료신청을 보낸 상대방이 승인하면 동료가 됩니다.
승인대기동료신청은 커뮤니티-동료-신청중의 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동료거부
다른 프로듀서로부터의 동료신청은 커뮤니티-동료-수락대기목록에서 확인할 수있습니다.
承諾(승낙) 버튼을 누르면 승낙이 가능하며
拒否(거부) 버튼을 누르면 거부할 수 있습니다.
플라워스탠드
동료 프로듀서와는 플라워스탠드(일명 후라스타)를 보낼수가 있습니다.
전날에 받은 플라워스탠드의 개수와 연동하여 극장의 엔터런스에 장식된 플라워스탠드가 변화합니다.
프레젠트
프레젠트의 수령과 기한
보상의 일부는 일단 선물함으로 보내집니다.
선물함으로 보내진 상품은 전부 수령기간이 설정됩니다.
기간이 지나면 받을 수 없으므로 서둘러 받아주세요.
모바일
메일
프로듀서의 일상적인 활동에 따라 각 아이돌에게서 개별적으로 메일을 받는경우가 잇습니다. 메일을 통해 회신할 수 있는데, 답변내용에 따라 아이돌의 반응이 변화할지도 모릅니다. 극장에서는 볼 수 없는 아이돌들의 반응을 확인하고, 보다 성장할 수 있도록 지켜보도록 합시다.
블로그
각 아이돌은 활동상황에 따라 블로그를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는 [좋아요!]를 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새로운 커뮤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시설전용메뉴
사운드체크
대기실(控え室)에서 사운드체크 기능이 제공됩니다.
사운드체크는 라이브에서 클리어한 곡을 대기실 내에서 들을 수 있는 기능입니다.
갤러리
사무실(事務室)에서 갤러리 메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갤러리 에서는 다음을 확인할 수있습니다.
지명도 확인 - 극장의 팬수에 따라 변화하는 프로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명도에 따라 각 영역에서의 지명도Lv이 변화해 나가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칭호 - 획득한 칭호를 보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 획득 칭호를 포함한 획득방법의 확인도 가능합니다.
활동 내역 - 출근일수와 마스터레슨 횟수 등 각종 스테이터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실적 - 플랫폼과 연동한 실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인계
데이터인계의 순서
생략. 관련 팁게시물 확인.
데이터인계의 주의사항
반다이남코ID와 연동하지 않으면 데이터인계를 할 수 없습니다.
다른플랫폼(IOS<->안드로이드)으로 인계하는 경우 소지한 밀리언쥬얼이 유료/무료 관계없이 모두 소멸하므로 인계전 모두 소모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선물함 안의 쥬얼은 인계가 가능합니다.)
타 OS 인계에 의해 소멸한 밀리언쥬얼은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주의바랍니다.
이전에 사용하고 있던 데이터를 이어하는 것은 게임시작직후에만 선택할 수있습니다. 게임을 이미 시작한 경우 일단 게임을 삭제후 재설치하여 타이틀화면에서 데이터 이어하기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인계시 등록한 반다이남코ID를 잊어버리신 경우 반다이남코ID 사이트에서 수순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 외
어플리케이션의 언인스톨
단말의 조작을 통해 애플리케이션이 제거될 경우, 사용자 데이터도 함께 삭제됩니다.
만약 어떤 이유로 애플리케이션을 일시적으로 제거하려는 경우 "데이터 인계설정"을 하지 않으면 게임데이터를 이어서 사용할 수 없게되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17년 7월 7일 기준 수정